제품소개

건강의 상징이 되기까지 노력하겠습니다.

(주)에스씨케이통상

Monk`s

몽스

몽스 아이스버그Monk`s iceberg

개당 1G 작은 사이즈의 몽스 캔디는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하여 끈적이지 않는 특유의 개운함이 장점이며 휴대가 편한 위생적인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드시기 좋습니다.

몽스 프로폴리스Monk`s Propolis

목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를 맛있게 먹기 위해 만든 제품으로 몽스 캔디 특유의 허브가 프로폴리스의 맛과 향을 가려줘 아이도 어른도 모두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.

NUTRIKRAFT

뉴트리크라프트

스포츠 포도당Sports Dextrose

포도당이 97.85% 함유된 스포츠 포도당은 사르르 녹아 흡수가 빠른 레몬맛 포도당 캔디입니다. 모든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입에 하나만 쏙!

에너지 포도당Energy Dextrose

포도당이 90.85% 함유된 에너지 포도당은 피로를 날려버릴 상큼한 사워애플맛 포도당 캔디입니다. 남녀노소 누구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 한 알로 충전!!

버스트 포도당Burst Dextrose

포도당이 97.61% 함유된 버스트 포도당은 강력한 활력이 필요할 때 먹으면 좋습니다. 소다민트맛 포도당 캔디로 운동, 헬스, 등산 등 활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 스피드하게 당 충전!!

SANCT BERNHARD

쌍트베른하르트

쌍트베른하르트Sanct Bernhard

1903년부터 이어온 독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쌍트베른하르트는 자연친화 제품들을 엄선하여 품질의 우수성을 높인 브랜드입니다.

ALPEN SALZ

알펜잘츠

알펜잘츠Alpen Salz

독일의 알프스산맥의 암염층에서 채굴된 암염 중 단 1%만 엄선하여 만든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프리미엄 소금입니다.

SMOOZE

스무즈

스무즈 후룻 아이스Smooze Fruit Ice

수마트라에서 재배부터 제조까지!! 신선한 리얼 코코넛 원료와 천연과즙의 만남, 얼려먹는 천연과즙 스무즈 지금 만나보세요.